실천독서지도사 과정

강사 정회일

한국에 ‘실천독서’의 개념을 알린 독서천재 홍대리 (이지성&정회일 ) 기반으로 실제 수강생과 어울리며 개선 누적한 노하우로 만들어진 독서코칭 과정의 코치가 되기 위한 과정입니다.

내가 대단한 노력을 해보지 않고 남에게만 노력해라, 큰 꿈을 가져라 말할껀가요?

육아, 업무등으로 바쁜데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 할 마음이면 마음 다시 잡으세요.

– 수강후 테스트 통과하면 율곡독서지도사(가제. /실천독서지도사) 자격증 부여
– 폴레폴레 내에서 활동 가능
전 과정 수강후, 테스트 통과한 수강자는 본사와 업무를 같이 할 것이고 본인 하기 나름이지만 주 18시간 정도 근무로 월 200만원 수익을 기본 목표로 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온라인 업무로 수익을 만들수 있습니다! 일을 잘 하시면 주 10시간 미만으로도 가능하니 충분 겸업가능합니다. 독서코칭의 목표가 ‘본인이 좋아하며 세상에 도움되는 일을 해서 부자되기’이기에 지도사와 별개로 각 개인의 재능을 발휘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본인 재능 발휘한 사업 + 독서지도사 형태를 지향합니다. 물론 수입도 더 좋죠!

대학 교육에 수년간 수천만원 투자해 버는 수익과 비교해서 판단하세요.
독서의 가치를 정말 알아보는 분이라면 비싸다 생각할 수 없지요.

테스트 탈락시 ( 본사 기준에 맞지 않더라도)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게 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면 비슷한 수익 or +a 낼 수 있습니다.
독서코칭 재 수강하면서 성공자 기준 충족시키면 시험 기회 주어집니다.

은사코치

1-1. 왜 책인가
1-2. 독서 5단
1-3. 실용서 찾기
1-4. 책과 현실
1-5. 문행결
1-6. 약속을정해야 사람을 만나지
1-7. 단번에 월 20권 독서가가 되는 방법
1-8. 집중력
1-9. 수진이를!
1-10. 독서시 메모
1-11. 콩나물
1-12. THX 독서
2-0. 독서목표
2-1. 단어 재정의 (교만 /겸손 포함) 성공 기준
2-2. 본 것과 아는 것 구분, 설명하고 실행해야 아는 것 (안다하면 생각이 멈춤)
2-3. 객관화가 되야 노력이 의미 있어짐 : 비판과 비난 구분, 조언 받아들이는 법, 밧줄.
2-4. 힘드니까 노력하는 것!
2-5. 측정 가능한 명확한 목표 SMT 잡도록
2-6. 본인이 원하는 것과 여기서 배울점이 무엇인지 정확히!
2-7. 롤모델을 정해야! 만날수 있는! 롤모델 없는 이유 (책, 사람, 강의, 기업등)
2-8. 기본 룰 설명 1 (변명vs방법, 혼자고민, 바로 너)
2-9. 기본 룰 설명 2 (본인 속도대로, 리액션)
2-10. 기본 구호 설명 1 (성공이 쉬운 이유)
2-11. 기본 구호 설명 2 (성과가 금방 안 난다?)
2-12. 시간관리 교육
2-13. 진짜 성공하고 싶은거 맞아? *부자될 생각이 없거나, 기부할 생각이 없다?
3-1. 태어나면 마케팅이다. (모두가 마케터)
3-2. 좋은 것을 필요한 곳에 알리면 복을 받는다.
3-3. 진짜 마케터는 평생 직장이다!
3-4. 마케팅! 책으로 배울수 있을까?
3-5. 업체에게 배우는 마케팅
3-6. 만원으로 천만원짜리 마케팅 강의를 듣는법
4-1. 기본 도구 사용법 숙지
4-2. 판을 확보하자
4-3. 직접 홍보법
4-4. 간접 홍보
4-5. 검색에서 알리기로
4-6. 팔지 말고 알리자! 친해지자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얼마든지 영어를 익힐수 있는 정도가 아니라, 반복 듣기 연습을 하기엔 원어민보다 스마트폰, 컴이 편하죠. 어느 정도 말하기 연습을 해서 자기의 일상 정도를 ‘암기한 문장’이 아닌, ‘스스로 만들어 내는 수준’ 이 되면, 그때부터 외국인과 연습하는 시간을 늘려가시면 됩니다.
대게 2~30대의 대학생 직장인이고, 4~50대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다양한 직업군이 있고, 학교 선생님들, 영문과 학생, 영어강사님들도 참여 합니다. 나이 먹는다고 두뇌 능력히 특별히 떨어지지 않아요. 고정 관념, 남의 이야기를 받아들이지 않는 태도가 문제가 될 뿐입니다. 맞는 방법을 알려드려도, 본인이 계속 해 온 틀린 방법을 고수 한다면 결과는 뻔 할 테니까요. 일단, 영어는 공부가 아니라 훈련이고요! 40~60대도 수영, 자전거, 운전, 배우면 익힐수 있듯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도전하시고, 성취하세요.

가능합니다. 영나한의 현 메인 훈련법을 통해서 영단어 100개만 알면 원어민 대비 50% 수준의 영어를 사용 가능하게끔 코칭해드립니다.

수업만 들어서 고득점을 받을거라는 확답은 못드리지만 꾸준한 말하기를 통하면 고득점과 가까워질 것입니다. 문법과 단어 위주의 ‘죽은 영어’가 아니라 생생하게 ‘살아 있는 영어’를 배워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
:
남았어요
mshop plus friend talk